민물로 만들어진 지상낙원 스윗 워터호수
스윗 워터 호수는 민물로 이루어진 지상 낙원으로, 고아 정글에서 흘러나오는 자연 온천입니다. 이 석호는 녹색 나뭇잎이 우거진 언덕과 코코넛 나무밭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지역의 영적인 분위기를 즐겨 보세요. 정규 명상 활동에 참여하거나 치유 능력이 있다고 알려진 진흙을 몸에 발라 보세요.
이 호수의 공식 명칭은 Vagkolam이지만 고아 사람들과 여행객들이 이곳의 별명인 스윗 워터 호수로 부르기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깨끗한 물에 발을 담가 보세요. 온천에서 오는 모래의 열기도 함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의 진흙더미는 치유의 마법을 지녔다고 알려졌습니다. 물속에서 몸에 진흙을 발라 보세요.
반얀 나무 아래에서 진행되는 명상 활동에 참가하여 내면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업을 얻고자 하는 분들은 이렇게 적혀 있는 돈바위에 적선하실 수도 있습니다. "나눌 수 있는 자는 나누라. 필요한 자는 가져가라."
물에 들어가고 싶지 않으시다면 물 위에 비친 그림 같은 광경을 사진으로 남기며 시간을 보내 보세요. 호수 뒤편에는 코코넛 나무밭이 펼쳐져 있으며 녹색과 주황색이 어우러진 관목이 늘어서 있습니다. 인근 아라비아 해의 부드러운 파도도 놓치지 마세요. 반짝이는 호수 위를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잠자리도 볼 수 있습니다.
칼라차 해변에 늘어서 있는 오두막에서 인도 또는 전 세계의 식사를 찬 음료와 함께 주문해 보세요. 이 해변에는 인근의 아람볼 해변보다 더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습니다. 물가에 갈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직접 챙겨가세요. 가짜 제품을 판매하는 상인들이 있습니다.
스윗 워터 호수는 칼라차 해변의 해안선이 자그마하게 갈라져 나와 있는 해안선 부근에 있습니다. 이 해변은 외딴곳에 있기 때문에 직접 걸어가는 수밖에 없습니다. 아람볼 해변에서 북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약간 다른 길로 벗어나면 퀘림 해변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고아 해안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중의 하나인 Vagkolam을 찾아가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5월에서 10월 사이는 우기이므로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