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은 BNK금융그룹 계열의 지방은행으로, 전국구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방법, 부산은행 지점 및 영업시간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은 고객들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해 온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부산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안내를 통해 부산은행 고객센터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부산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 공지사항, FAQ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게시판에는 자주하는 질문과 함께 고객들의 다양한 문제 해결 방법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시판을 통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산은행 고객센터에서는 talk상담을 통해 고객들이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채팅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중 09:00~18:00)
- 부산은행 고객센터에서는 메일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게시판에 상담 내용을 등록하면 상담원들이 답변을 해줍니다. (365일 언제든지 가능)
부산은행 지점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부산은행 지점, 365코너, 24/365코너, 해외지점, 본부부서, 대여금고, ATM, STM 등의 위치, 전화번호, 이용 시간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보기 | |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200입니다. | 혹시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산은행 해외 전용 전화번호 82-2-1588-6200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부산은행 영업시간 안내
- 부산은행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입니다.
- 부산은행 24/365코너는 매일 오전 3시 1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부산은행 일반 365코너는 매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타행 카드 이용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현금 서비스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50분까지입니다.
- 부산은행 점내 코너는 각 영업점 업무 시간 내에 이용 가능합니다.
끝으로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뱅킹,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 등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콜센터인 1588-6200번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원들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편안한 금융생활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