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평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이번 시간에는 영화와 관련된 정보를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국내에선 cgv와 메가박스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극장이 아닐까 싶네요. 서울 은평구에도 메가박스가 있는데 오늘은 은평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법으로 알려드릴게요.

 

 

영화를 보러 가려고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은평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참고를 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특히나 보고 싶은 영화가 따로 있다고 한다면 이렇게 안내를 해 드리는 시간표를 보시고 일정을 정하시는게 좋은데요.

 

 

실시간으로 이러한 영화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예매까지 마치시고 방문 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시간표를 보시려면 이렇게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해 주신 후에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영화관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 텐데 먼저 서울지역을 선택해주시고 은평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은평점에 대한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 지실 거예요.

 

 

이렇게 메가박스 은평점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연신내 로데오 거리에 3호선과 6호선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에 있습니다.

 

 

자 그러면 은평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아래로 조금만 스크롤을 내려 보시게 된다면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이렇게 예매가 가능한 잔여좌석 정보와 함께 상영 시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클릭을 하시면 바로 예매 서비스로 이동이 되실 거예요.

 

 

그리고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신 고객분들이라고 한다면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매표소에서 영화 티켓을 제시 하신다면 무료주차 날인을 해 주게 됩니다 이렇게 은평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위에는 대중교통 이용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인데요 버스와 지하철 노선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 있습니다 극장방문 하고자 하시는 분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으로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은평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