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통신사인데요. 일반 전화에서 모바일, 인터넷, IPTV까지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 되어 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kt 전화국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kt콜센터 연락처 안내
상품에 따라서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달리 이용하셔야하는데요. 업무별 담당하는 직통번호들도 같이서 정리를 해두었어요. 그렇다보니 여러분들이 희망하시는 업무로 바로바로 볼 수가 있을거에요.
홈상품 고객센터 사용안내
KT 홈상품
먼저 홈상품에 관련 되어진 이용 안내인데요. kt 전화국 고객센터 찾으셨던 분들 아마도 주로 이 번호로 전화를 해주시게 되면 주로 해결을 해보실 수 있겠네요. 이용시간도 확인해보는 게 좋더라고요.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하여서 토요일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12시까지만 운영하답니다.
홈상품 ARS
홈상품으로 인해 kt 전화국 고객센터에 문의해보고자 하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국번 없이 1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되며,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고 있는 경우에 지역번호 + 100번으로 전화를 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에는 ARS 디렉트 번호입니다.
kt 모바일 상품
다음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인데요. 핸드폰으로 전화를 하고 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114로 해보신다면 됩니다. 일반 전화로 하시는 경우,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나 KT비가입 핸드폰이라고 한다면 1588-0010으로 해보신다면 돼요.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인데요.
모바일 상품 ARS
위에는 모바일 고객센터 ARS 메뉴인데요. 위에 안내되어져있는 전화로 하시고 단축번호를 누르셔서 원하는 서비스받아보시면 됩니다.
kt기타 서비스
또한 상단에는 기타 서비스별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인데요. 디렉트로 연결 가능한 번호들이니 일반 가정용 서비스나 모바일 서비스가 아니라고 한다면 방문하신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콜센터로 문의해주시게 되면 되요.